[이마트 트레이더스 밀키트] 잡내없이 국물이 칼칼한, 우삼겹 곱도리탕
본문 바로가기
리뷰에 진심인 편

[이마트 트레이더스 밀키트] 잡내없이 국물이 칼칼한, 우삼겹 곱도리탕

by 빵호빵호 2023. 9. 12.
728x90
728x90

오랜만의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이다.

요일 5시쯤 방문했는데도 사람들이 아주 미어터진다.

역시나 밀키트 코너에가니 다양한 음식이 있었는데 부대찌개, 닭강정, 소고기 전골 등이 있었는데 마음을 끌어 당긴건

'우삼겹 곱도리탕'

가격은 24,980원으로 게중에 제일 비싸긴 했는데 그래도 과감하게 도전해보았다.

비쥬얼은 좋다. 곱창의 양도 많다 ​

 

2,925kcal이다. 돼지가 될 준비는 하고 먹자

 

728x90

곱창, 우삼겹, 닭도리 고기, 버섯, 깻잎, 알배추, 떡사리, 고추가 있고 아래에 보면 당면과 곱도리 소스가 있다.

 
 

 

조리법은 800g의 물과 곱도리 소스를 넣어서 끓여주면 끝!

우리는 고기가 좀 부족할 거 같아서 집에 있는 우삼겹을 조금 더 추가해보았다.

끓기 시작하니 집안에 맛집 식당의 냄새가 퍼지기 시작했다.

와이프도 정신을 못차리며 콧구멍을 벌렁벌렁... ㅋㅋ

시식 후기는 일단 잡내가 없어서 좋았고, 곱창의 양이 푸짐했다.

그리고 곱도리탕, 곱창전골은 소스가 생각보다 맛없는 가게들이 많은데 소스가 일단 기가 막히게 맛있었고 딱 닭도리탕의 국물 맛이었다.

곱창, 우삽겹, 알배추해서 삼합으로 먹으니 또 기가막혔다. 생각보다 닭고기에는 손이 안가더라.

마지막으로 좀 아쉬운 점은 야채가 부족해서 알배추나 버섯을 좀 추가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