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전자 액상담배 Vuse Go 800(feat. BAT 로스만스, 던힐)
본문 바로가기
리뷰에 진심인 편

맛있는 전자 액상담배 Vuse Go 800(feat. BAT 로스만스, 던힐)

by 빵호빵호 2024. 3. 11.
728x90
728x90

회사에 형이 던힐에서 액상 담배가 나왔다고 사와서 맛있게 피길래 나도 냉큼 사보았다.

추가로 담배 회사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Vuse는 BAT라는 담배회사에서 만든 제품으로 BAT는 British American Tabacco의 줄임말이다.

한국 지사는 BAT로스만스라는 이름으로 CEO는 84년생으로 굉장히 젊은 편이다.

BAT 로스만스

BAT 로스만스 홈페이지

BAT로스만스는 BAT 그룹의 한국 계열사로서, 서울 본사와 사천 제조공장을 비롯한 전국적인 영업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현재 약 570여명의 임직원들이 본사 및 제조공장 등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국내에는 '던힐(Dunhill)', '켄트(KENT)' 등의 글로벌 연초 브랜드와 더불어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 액상형 전자담배 브랜드 '뷰즈(Vuse)'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BAT의 담배들(던힐, 켄트, 럭키 스트라이크 등 익숙한 이름이 많다)

뷰즈 고 800(Vuse Go 800)

BAT 로스만스 홈페이지

가격은 1만원, 맛은 총 8가지로

썸머 프레쉬 / 선셋 프레쉬 / 옐로우 브리즈 / 그린 스파크 / 콜드 프레쉬 / 펄 프레쉬 / 퍼플 브리즈 / 돌체 브라

대충 색에 따라서 맛의 느낌은 올듯한데 돌체 브라는 시가맛 나머지는 과일 또는 멘솔인데 취향은 결국 펴봐야 알 수 있을듯하다.

용량은 액상 용량 : 1.95ML, 배터리 용량 : 515mAh, 흡입횟수 : 약 800번

흡입 횟수가 800번이라서 이름에 800이 들어가는 듯

그리고 액상 전자 담배에는 보통 합성 니코틴이 들어가는데 뷰즈 고 800에는 천연 니코틴이 들어가서 타격감이 일반 담배와 비슷하다고 한다.

나는 서머 프레쉬로 도전!​
 
1.95ml에 니코틴이 0.9% 함량되어있다

짜잔 드디어 실물 개봉!

크기는 손가락 2마디 정도 된다​

 

윗 부분과 아랫 부분에 고무으로 막혀있는데 둘다 빼줘야지 흡입이 가능하다.

제일 좋은 점은 예열이 필요없어서 바로 빨면된다.

맛은 굉장히 달달했다. 써머 프레쉬는 수박맛이 났는데 와이프가 담배를 바꿨냐며 단내가 난다고 ㅋㅋ

역한 담배 냄새가 나는 것보다는 훨씬 좋은듯

그리고 타격감은 일반 담배와는 비교할 수 없지만 궐련형 전자 담배와 비교했을 때는 미세하게 약한 것 같다. 결론적으로 타격감은 나름 괜찮은듯

 

 

빨고나면 연기가 숙숙 올라온다.

 

추가로 좋은 점은 눈으로 잔량을 확인할 수 있다.

1.95ml로 잔량 확인이 가능하다

꼭 이런 사람이 있을거 같은데 내부 구조가 궁금해서 스티커를 다 떼어보려고했지만 겉부분만 떼지고 안쪽은 전혀 뜯기지가 않았다.

굉장한 기술인듯 ㅋㅋ

짐작컨데 하단 사진에 모자이크 부분을 제외한 부분이 액상이고 나머지는 배터리 + 회로 등으로 구성되어있을 것 같다.

내가 보통 하루에 10~15 개피를 피는데(원래는 10개 밑으로 폈었는데 요즘 삶이 고달픈가보다 ㅋㅋ) 3일 정도 필 수 있었다.

 

한번에 15모금 정도 빤다고 가정하면 800 / 15 = 약 54개피(3갑이 조금 되지 않는다) 대략 맞아떨어졌다.

다 필 때쯤에는 하단에서 노락색 불이 들어와서 잔량이 얼마 남지 않은 걸 알 수 있고 맛에서 슬슬 탄내가 나기 시작했다.

맛도 좋고 가격도 좋고 다 좋은데 일회용이고 배터리가 들어간 제품이다보니 환경오염에 대한 부분이 조금 걱정은 되는 것 같다.(담배 피면서 환경 오염을 걱정하는게 어불성설이긴한데.. ㅋㅋ)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