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 박재서, 안동소주] 병이 너무 귀여워 선물하기 좋은 증류주
본문 바로가기
리뷰에 진심인 편

[명인 박재서, 안동소주] 병이 너무 귀여워 선물하기 좋은 증류주

by 빵호빵호 2024. 1. 13.
728x90
728x90

우리 처남 은석이도 참 재미있는 친구다.

도전을 참 좋아해서 이것 저것 선물로 다양한 술을 잘 사다주는데 덕분에 나도 이것 저것 경험해본다.

이번에는 명인 박재서 안동소주

선물이라서 가격을 찾아보기는 좀 그렇지만 리뷰를 위해서 찾아보니 400ml에 2만원 후반대

이녀석 쪼메 싸게 넘어가려고하는데? ㅋㅋ

 

박스를 열자마자 빵터졌다 ㅋㅋ

하회탈 선생님이 환하게 웃으면서 맞아주었다.

근데 이상하게 병을 쥐고 흔들어보니 400ml라고 하기에는 양이 영 부족한거 같다.

그래서 처남에게 먹다 남은거 준거 아니냐고 하니깐 당황하는 기색을 숨기지 못한다 ㅋㅋ

방긋 웃는 하회탈 ㅋㅋ​

 

병이 너무 재미있다

맛은 그냥 증류주였다.

 

명인이 만들었다고 더 맛있거나 그런건 없었다. 그냥 술은 분위가 맛을 만들어줄뿐

안주는 돼지고기 목살 육전이었는데 도수가 45도나 되다보니 먹고 뻗었다 ㅋㅋ

마지막은 기억이 나지 않는다.

증류즈 45도라 상당히 도수가 높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