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 레이크 나이바샤 국립공원
본문 바로가기
2010년 아프리카 여행

[케냐] 레이크 나이바샤 국립공원

by 빵호빵호 2017. 2. 7.
728x90
728x90

드디어 마사이 마사이 마라를 떠나는...

은근 섭섭하다 ㅋㅋ

하지만 나이바샤 국립공원으로 가서 보트 투어를 한다는 ㅋㅋ

 

아침의 마사이마라 공원

항상 사진기로는 눈으로 보는 감동을 담을 수 없고

시간이 지나서 보면 그 감동을 전혀 느낄수가 없다 ㅋㅋ

그 당시에 좋았으면 그걸로 된거다 ㅋㅋ

 

아침부터 게임 드라이브 나선 팀 ㅋㅋ

 

가는길에 사자 가족이 행운을 주네 ㅋㅋ

 

얼룩말은 정말 질리도록 본 ㅋㅋ

 

아침 게임 드라이브 후 잠시 숙소 와서

아침을 먹는 사이 들른 손님

 

정말 코카콜라는 대단한 회사라는 ㅋㅋ

 

학교를 마치고 집으로 가는

애기들 ㅋㅋ

 

드디어 도착 ㅋㅋ

물속에 숨어서 먹이를 노리는 하이에나 처럼 하마들 ㅋㅋ

엄청 난폭하다는데 ㅋㅋ

 

한번 물리면 진짜 뜯어져 나갈듯 ㅋㅋ

 

참 평온하다 ㅋㅋ

사자나 치타 이런 육식 동물들이 없는 곳이라고 한다 ㅋㅋ

 

물고기 잡나본데 ㅋㅋ

저러다가 하마라도 만나면 어쩌려구 ㅋㅋ

 

여기는 정말 평온하구나 평화롭구나

그런 느낌이 가득했던

 

동화속 같다 ㅋㅋ

 

남미는 미국의 앞마당, 아프리카는 유럽의 앞마당이라고 들었었는데

반대로 아프리카 인들도 유럽에 놀러갈수 있는 그런 공정한 기회가 있길 ㅋㅋ

 

사파리 투어 마지막 나루쿠 국립공원을 향하여

또 하루를 마무리한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