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파는 청년들] 소스가 맛있었던 소곱창, 소대창 세트
본문 바로가기
리뷰에 진심인 편

[곱창파는 청년들] 소스가 맛있었던 소곱창, 소대창 세트

by 빵호빵호 2023. 11. 3.
728x90
728x90

사실 소곱창, 소대창은 맛이 거기서 거기다.

그래서 가격이랑 서비스가 중요한데 사실 서비스도 뭐 줄 서비스가 얼마다 더 있다고 ㅋㅋ

여하튼 이번에는 곱창파는 청년들에서 시켜보았다.

곱창은 200G에 8,000원, 대창은 230G에 9,800원

우리는 각각 2개씩 사서 총 합쳐서 3만원 조금 더 나왔다.

제목에도 썼듯이 이 집은 간장 소스가 맛있었는데 간장과 함께 야채가 같이 들어있던데

우리는 양파랑 고추까지 같이 썰어서 먹었는데 이 소스가 기가 막혔다.

일단 대창과 곱창을 올려보았다.

대창은 살이 얼마나 실한지 오동통통했고 곱창도 곱이 아주 실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곱창, 대창 냄새가 나면서 얼마나 자극적인지 ㅋㅋ

참고로 대창은 너무 오동통통해서 익히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

 
 
 

곱창도 곱이 얼마나 많은지 좀 익어서 자르니 곱이 줄줄 흘러 내리는 수준이었다.

곱창을 여러군데서 사먹어봤는데 이렇게 곱이 많은 집은 처음이기도 했다.

곱이 흘러 내린다​

 

대창도 내용물이 실하다

역시나 맛있었다.

곱창, 대창은 맛없는 집을 찾는 것이 더 어려운 부위다.

그리고 위에서 서비스를 얘기했었는데 구워먹을 수 있는 떡을 주는데 떡 크기가 엄지손가락보다 조금 더 굵은데 딱 먹기 좋은 사이즈였다.

그래서 매우 칭찬해...

청년 다방, 청년 떡볶이, 청년이 들어간 가게들은 거르고 보는데 여기는 그래도 청년의 이름을 쓰고도 청년을 욕먹이지 않는 곳인 것 같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