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벨로(Travelo) 자전거 커버, 덮개] 방수 기능이 있는 넉넉한 사이즈의 자전거 커버 추천
본문 바로가기
리뷰에 진심인 편

[트레벨로(Travelo) 자전거 커버, 덮개] 방수 기능이 있는 넉넉한 사이즈의 자전거 커버 추천

by 빵호빵호 2023. 11. 3.
728x90
728x90

원래 방안에 자전거를 두다가 집에 물건이 많이지니 공간이 없어 베란다로 보내기로 결정했다.

문제는 비가올 때, 그리고 자외선에 노출되어서 자전거 부품들에 변색이나 부식이 생기는 것

그래서 자전거 덮개, 커버로 알아보니 싸게는 1,500원부터 있는데 그런 것들은 거의 일회용으로 얇고 바람불면 날라간다는 평들이 많아서 돈을 조금 더 주고 트레벨로 자전거 덮개로 구매하였다. 이것도 얇다는 평이 조금 있기는 했는데 일단 주문!

가격은 택배비 포함해서 2만원 조금 안한다.

가로 190, 높이 120으로 자전거 덮기는 충분하다

택배가 왔을 때 너무 귀여웠다.

토키가 달 주변을 자전거 타고 있는 마크 ㅋㅋ

그리고 파우치가 있어서 보관이 용이했다.

파우치에서 커버를 꺼내서 직접 만져보니 일단 생각보다 두꺼웠고 튼튼하다는 느낌이 강했다.

 
하단에 고무줄과 버클이 있어서 자전거를 가리기 딱 좋다 ​

 

드디어 실험을 하러 베란다로 이동!

원래 쓰던 판쵸의, 다 가려주지 못한다​

 

나의 사랑스런 자이언트 프로펠, 베란다가 좁아서 ㅋㅋ

커버를 펼쳐서 자전거를 덮어보았더니 사이즈가 아주 넉넉해서 바퀴 아래까지 다 덮혀서 좋았다.

전면

후면, 거치대까지 덮기는 좀 무리였다 ​

 

하단부, 버클이 있어서 채워도 되는데 귀찮아서...

물을 뿌려 보았더니 방수가 잘되었다. 얼마나 지속될지는 모르겠지만... 이건 오래 써봐야 알 수 있을듯

여하튼 자전거를 밖에 두어도 이제 걱정이 없다.

싸구려를 쓰면 이중돈, 삼중돈이 들기 때문에 기왕이면 돈 조금 더 투자해서 이놈으로 사는게 좋을 듯하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