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T, Pacific Crest Trail] 29화. 지훈이
본문 바로가기
2018년 미국 PCT(Pacific Crest Trail)/South California

[PCT, Pacific Crest Trail] 29화. 지훈이

by 빵호빵호 2023. 1. 1.
728x90
728x90

은진이와는 일주일에 한번 마을에 들어갔다.

우리는 걷는게 느린편이라 마을에 자주가기는 부담스러워 그랬는데 지훈이는 릿지 크레스트에 들러서 아이스크림과 치킨을 먹고 가겠다고 했다. 그래서 새벽에 출발해서 마을에 다녀오자고 해 그렇게 하기로 했다.

항상 빨라도 8시에 출발이었는데 지훈이 덕에 처음으로 6시에 출발을 했다.

 
 
지훈이의 속도에 맞춰 빠르게 빠르게 치고나갔다 ​

 

마을로 들어갈 수 있는 Walker Pass에 도착하니 트레일 매직이 엄청났다.

한가득 차려진 트레일 매직 상 ​

 

과일에 맥주에 음료수에, 그래서 마을로 들어갈까 말까 고민했지만 지훈이는 아이스크림이 너무 먹고 싶다며 ㅋㅋ 그래서 어렵게 히치를 해 마을로 들어갔다.

카트에 배낭을 넣고 쇼핑을 시작했다. 난 오렌지 주스를 사서 벌컥벌컥 마시고 콜라 6병, 맥주 6병, 통닭을 사서 마트 앞에서 열심히 뜯었다. 역시 마을에 와서 먹으면 PCT 길에서 먹는 것 보다 맛이 못했다. 다 먹지 못하고 음식을 싸서 다시 트레일로 돌아오려고 하니 히치가 쉽지 않았다.

히치를 시도하며​

 

도로 옆에서 잘 생각도 하고 있었는데 머스탱이 한대 섰다.

살면서 머스탱을 다 타보다니 ㅋㅋ 아저씨는 사람이 느낌이 쎄할 때는 절대로 하면 안된다며 우리는 느낌이 좋아서 차를 세워줬다고 했다. 돌아와 지훈이와 남은 맥주를 마시며 얘기를 나누다 잠들었다.

외롭지 않아 좋았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