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동탄, 흑백기록] 가족 사진 찍기 좋은 가성비 셀프 사진관
본문 바로가기
리뷰에 진심인 편

[화성, 동탄, 흑백기록] 가족 사진 찍기 좋은 가성비 셀프 사진관

by 빵호빵호 2023. 12. 10.
728x90
728x90

애기 두돌을 맞이하여 셀프 사진관 방문을 했다.

매년 사진관을 찾아서 가기에 비용도 비싸서 이번에는 셀프 사진관을 이용해보기로 했다.

'화성 동탄의 흑백기록'

전국에 4군데 정도 체인점으로 운영하나보다

가격은 2~4인이 3만원으로 60분 이용에 원본 사진을 무료로 주고 인화도 4장할 수 있다.

원본으로 옵션질 하는 사진관이 많은데 양심적(?)인 것 같다.

가격표

 

 

스튜디오는 자그만하다.

예약을 하면 비밀번호를 공유 받을 수 있고 도착하면 예약제로 운영되는데 우리 앞타임에 사람이 있었는데 딱 시간에 맞춰서 나와주었다.

전체적인 분위기 ​

 

 

촬영 후 인화 할 수 있게 준비된 인화지

의자 소품​
 
촬영장 분위기

갖가지 소품들도 있다

중요한 카메라는 캐논 5D Mark2를 사용하고 있었다.

오래된 카메라지만 결과물에는 이상이 없었다. 역시 명기라 오래쓸 수 있다.

중고가로 비싸지 않은데 스튜디오 차려놓으면 일단 기계값 뽑는 건 무리없을 듯 하다.

캐논 5D Mark2

스튜디오에서 바라본 모습

촬영은 리모콘으로 가능하다.

드디어 촬영 시작!

 

하지만 딸이 갑자기 리모컨을 집더니만 촬영이 불가하였다 ㅋㅋ

이것도 추억이라면 추억일테니...

그래도 한 150장은 찍은듯하다.

 
 
 
촬영이 되면서 안된다 ㅋㅋ 플래쉬가 있어서 사진이 화사하게 나온다 ​
 
그래도 이거 하나 건졌다 ㅋㅋ

 

소품에 빠져있는 딸과 계속 실랑이를 하다가 결국엔 내가 챙겨간 카메라로 딸을 찍기 시작한다.

이런 포즈도 다 짓고 너무 귀엽다 ㅋㅋ​

 

두돌 애기랑 사진 촬영이 불가한 이유는 애기가 소품에만 관심이 겁나 많다 ㅋㅋ

이것도 만지고 저것도 만지고 이것도 써보고 저것도 써보고

말도 못알아들으니 자신이 하고 싶은대로만 한다 ㅋㅋ

촬영을 위해 고데기한 머리가 엉망이 되었다 ㅋㅋ

결론은 셀프 사진은 애기가 얌전한 집이나 말을 알아 들을 때 하자...

그래도 가성비 좋은 만족스러운 추억 만들기었다. 중간에 한번 울고 난리가 나긴했지만...

참고로 프린터 할 때 인화지 방향을 잘 맞춰서 넣고 촬영은 40분 정도하고 나머지 20분은 사진 고르고 인화해야하니 시간 배분을 잘해야한다.

728x90
728x90

댓글